위키 읽어주는 약사

[크래마사운드업]책 안읽던 사람이 벌써 10권 읽었다!!! 이북리더기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 본문

라이프스타일/미니멀라이프

[크래마사운드업]책 안읽던 사람이 벌써 10권 읽었다!!! 이북리더기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약은약사에게 2020. 7. 24. 14:43
반응형

[크레마사운드업]책 안읽던 사람이 벌써 10권 읽었다!!! 이북리더기 추천할 수밖에 없는 이유!!!

https://coupa.ng/bEmLYO

 

리디 페이퍼프로 전자책 단말기

COUPANG

www.coupang.com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 이웃의 블로그에서 이북 리더기 사용하는것을 보고...

일년에 종이책 1권도 안 읽던 내가 과감히 구매 했었다. 

 

2020/06/15 - [라이프스타일/미니멀라이프] - 책장도 미니멀하게! 전자책 이북리더기 크레마사운드업 구매

 

책장도 미니멀하게! 전자책 이북리더기 크레마사운드업 구매

책장도 미니멀하게! 전자책 이북리더기 크레마사운드업 구매 책을 자주 읽지는 않지만 가끔 종이책을 읽기는 한다. (1년에 1권정도?) 회사 동료에서 책을 추천했더니 스윽 밀리의 서재 어플��

pharmwiki.tistory.com

위 링크에 크레마사운드업 구매기가 잘 담겨있다. 

 

종이책은 한권도 보지 않던 내가 과연 책을 읽을까?

신기하게도 읽게된다. 

 

그것도 술술 읽힌다.

 

책에 대한 접근성이 달라지게 되었다. 

두꺼운 책이 아니라 얇고 가벼운 이북리더로 책을 보니까 더 자주 보게된다.

 

우리는 평소에 휴대폰으로 블로그, 나무위키, 신문기사 등 액정을 통해 활자를 많이 읽고 있었다. 

그래서인지 종이책보다 편히 읽혔다. 

종이책 읽는것보다 훨씬 편리했고 블로그 글 읽듯 독서가 편해졌다. 

 

와이파이만 연결된다면, 그리고 사용하는 전자도서관이 있다면 언제든 원하는 책을 빌려 볼 수 있다. 

더이상 책을 빌리기 위해 도서관을 가야하는 시대는 지났다. 

 

책을 10여권 읽고 느낀점이 인터넷 검색 혹은 나무위키, 위키피디아 등으로 얻은 정보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물론 이는 저자에 따라 갭이 크지만 어떠한 저자가 많은 시간을 들여 정보를 습득하여 집필한 내용이 그냥 인터넷에서 검색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와는 질이 다른건 당연할 수도 있다. 

 

어찌되었건 이북리더기 구매후 삶의 질이 200% 상승 하였다. 

자기전, 출근후 토막시간에 독서를 하게 되었고 애기들 재울때나 아이들과 함께 독서를 유도할때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있다.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상품은 아니지만 삶의 질을 탁월하게 높힐 수 있는 도구이다.

가지고 있으면 독서 하게된다.

지금 당장 구매하라!

 

https://coupa.ng/bGJJi9

 

샤오미 미리더 e북리더기 이북리더기 (Mireader) 전자책

COUPANG

www.coupang.com

샤오미 이북리더기는 무려 10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책 5권 보면 뽕 뽑는거다. 

 

구매하지 않을 이유를 하나도 찾을 수 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