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읽어주는 약사

비바키즈골드 비염아이에게 적용사례 및 후기. 본문

약학/영양제 이야기

비바키즈골드 비염아이에게 적용사례 및 후기.

약은약사에게 2022. 12. 2. 11:33
반응형

우리아이에게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 사용후 상당한 개선을 이루어 냈다. 

 

물론 아주 심한경우 시아플렉스키즈시럽부터 사용후 비바키즈골드로 전환하는것이 좋았다. 

 

2022.08.26 - [약학/영양제 이야기] - 소아 비염 증상에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를 적용시켜 보았다. 그리고 놀라운 개선을 경험했다.

 

소아 비염 증상에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를 적용시켜 보았다. 그리고 놀라운 개선을 경험했다.

5세 3세 자녀 모두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 여러가지 영양치료 모두 시도해 보았으나 여태까지 잘 듣는 영양제는 찾기 힘들었다. 그러던 중 나는 노유파 성분의 셀메드 영양제 (유파플렉스)

pharmwiki.tistory.com

2022.08.27 - [약학/영양제 이야기] - 비바키즈골드 복용과 비염상태와 상관관계가 있을까? 복용 유무에 따른 처방약의 차이가 있었다!

 

비바키즈골드 복용과 비염상태와 상관관계가 있을까? 복용 유무에 따른 처방약의 차이가 있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비바키즈골드로 5세 아이의 비염이 좋아졌다는 주장을 했었다. 2022.08.26 - [약학/영양제 이야기] - 소아 비염 증상에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를 적용시켜 보았다. 그리고 놀라

pharmwiki.tistory.com

 

 

앞서 발행한 두 포스팅에서는 우리 두 아이 대상으로 복용상태에 따른 비염 개선여부를 파악하였다. 

 

그다음으로는 지인의 아이가 비염으로 오래 고생했다고 하여 9월쯤 적용시켜보았다.

과연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이 비싼걸 지인에게 권했는데 교정이 되지 않으면 어쩌나 부담도 컸다.

 

 약국에서 지인 뿐만아니라 다양한 고객에게 적극 권하고 개선사례도 상당히 많이 받았다.

 

그러나 지인에게는 솔직한 후기를 들을 수 있어 그 후기를 기다리던중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비염을 달고다니던 아이가 감기도 안걸리고 비염도 없이 이 계절을 지나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다. 

사적인 내용이 많아 아래 대화내용은 잘랐으나... 대충 비염이 안생긴게 비바키즈 때문인것같다는 후기와 다른 친구들에게도 권해보고 싶다는 내용이다. 

 

성분을 본다면 비염때문만이 아니라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 조절 전반적으로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우리아이들은 네이처스팜의 마이타민과 리퀴드씨엠키즈를 섭취하다가 이젠 확실히 비바키즈골드로 갈아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