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읽어주는 약사

비바키즈골드 복용과 비염상태와 상관관계가 있을까? 복용 유무에 따른 처방약의 차이가 있었다! 본문

약학/영양제 이야기

비바키즈골드 복용과 비염상태와 상관관계가 있을까? 복용 유무에 따른 처방약의 차이가 있었다!

약은약사에게 2022. 8. 27. 14:00
반응형

이전 포스팅을 통해 비바키즈골드로 5세 아이의 비염이 좋아졌다는 주장을 했었다.

2022.08.26 - [약학/영양제 이야기] - 소아 비염 증상에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를 적용시켜 보았다. 그리고 놀라운 개선을 경험했다.

 

소아 비염 증상에 셀메드의 비바키즈골드를 적용시켜 보았다. 그리고 놀라운 개선을 경험했다.

5세 3세 자녀 모두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 여러가지 영양치료 모두 시도해 보았으나 여태까지 잘 듣는 영양제는 찾기 힘들었다. 그러던 중 나는 노유파 성분의 셀메드 영양제 (유파플렉스)

pharmwiki.tistory.com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지만 나름 개인적인 임상사례가 있어 공유하고자 한다. 

 

사례의 대상은 바로 3세, 5세의 두 아들이다.

둘다 비염이 심하고 환절기때 4주이상 약을 달고 산다. 

 

5세 아이는 말을 잘 알아들어 비바키즈골드를 복용시키기 적절하였으나 3세아이는 복용안한다기에 임상의 기회로 삼았다. 

 

그결과 이번 환절기때 받은 처방의 차이가 극명하게 난다. 

위 처방약이 비바키즈골드를 복용한 첫째의 처방이고 
아래 처방약이 환절기 되자마자 비염의 입질이 오고있는 둘째의 처방이다. 

심지어 첫째의 처방약은 증상이 없으면 복용 안해도 된다고 처방을 주신 것이다. 

원래는 둘째보다 첫째의 비염, 축농증 증상이 심했기때문에 

정말 놀라운 변화에 약사인 나조차도 믿을 수 없었다. 

 

그래서 이렇게 비바키즈골드 제품 자체에 예찬론자가 된 것이다. 

 

환절기 비염을 겪고있는 아이들의 부모님들이 한번쯤 고려해볼 만 하다.

 

 

비바키즈골드와 같은 셀메드 제품의 상담 및 구매는 오직 셀메드 약국에서만 가능합니다. 

전국의 셀메드약국 혹은 아래 연락망을 통해 셀메드제품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