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읽어주는 약사

[재테크] 애드핏 재수실패... 구글 애드센스 신청 본문

재테크/기타

[재테크] 애드핏 재수실패... 구글 애드센스 신청

약은약사에게 2020. 2. 18. 11:47
반응형

1. 애드핏 두번째 도전 역시 실패

 

애초에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가 돈 때문이었다. 

데스크탑을 비싼거 샀기때문에 블로그 해서 돈이 벌고 싶었다. 돈을 준다면 노력을 다하여 정보성의 글을 적을 의향이 있었다. 

 

그래서 블로그 개설후 수익이 될 수 있는 구조를 알아보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카카오 애드핏, 구글 애드센스를 생각했다. 그냥 누구나 애드를 달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냥 내 블로그에 배너를 달고 광고를 노출시키니까 초보도 다 할 수 있을줄 알았다. 그러나, 애드핏 첫번째 도전부터 심사보류의 고배를 마셔야했다.

첫번째 도전에서 콘텐츠 부족및 배너 오류를 지적받았었다. 

배너오류를 수정해보고 이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하여 재심사요청 버튼을 눌렀다. 

 

신청 3일후 결과가 나왔다. 

역시 심사 보류이다.

똑같은 이유였다. 

이전에 문제되었던 사항은 시정해서 이번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여전히 콘텐츠 부족으로 거절당했다. (적당한 콘텐츠 양을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 너무 어렵네요)

 

신청당시 

게시글 10개

전체 방문자 300명

일 방문자 60명 정도 였다. 

 

 

 

두번째 애드핏 보류, 사유는 콘텐츠 부족

 

콘텐츠를 얼마나 보충한 후 재심사 요청을 해야할까? 

이 쯤 되니까 기존 블로거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광고를 거는것조차 통과되기 이렇게 힘든 줄은 몰랐다. 또, 신청한다고 다 수익이 되는것도 아니던데 정말 갈 길이 멀다. 

포르쉐는 고사하고 애기 분유값 정도 수익 내는것도 몇년 걸릴것만 같다. 

 

 

 

 


 

 

 

 

 

2. 구글 애드센스 신청

 

카카오 애드핏보다 더 악명높은 구글 애드센스를 그냥 신청해보았다. 

애드고시라고 하던데 뭐 보류가 되지 않을까 싶다.

신청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구글 홈페이지에서 구글 애드센스 검색후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블로그 도메인을 적으면 심사가 바로 진행된다. 

 

게시글11개

방문자수 500

일방문자 60명 정도에 신청

 

확인은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되면 좋고 안되면 다시 신청하자는 생각으로 신청해보았다. 

애드핏도 안되는데 당연히 애드센스 안될것같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바뀌어 고정된다. 

 

애드센스 검토중

 

 

 

 

 

 


 

 

 

 

 

 

 

 

3. 초보 블로거를 위한 자본주의 낙수효과는 없다.

 

다들 수익 잘 얻는것 같은데 나만 거절 당하는것 같다. 

자본의 흐름에 나만 배제된것같아 속상하다.

계속 도전을 해봐야겠다. 

1일 1글로 과연 검색유입이 늘 수 있을지 실험도 해봐야겠다. 

전문적인 글을 지속적으로 써야 할까? 아니면 다양한 분야의 글을 많이 작성해야 되는걸까? 

정답을 모르겠다. 

 

초보는 웁니다.

제발좀 애드 달 수 있게 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