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읽어주는 약사

현직약사가 바라본 신풍제약 주식전망 본문

재테크/금융

현직약사가 바라본 신풍제약 주식전망

약은약사에게 2020. 10. 14. 23:17
반응형

현직약사가 바라본 신풍제약 주식전망

 

한달전에 위와 같은 내용으로 유튜브 업로드를 하였다. 

신풍제약의 현재 테마와 관련된 분석을

약사의 관점으로 해보았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위 유튜브를 한번 들어보시길 권유한다.

 

저 시기의 주가가 아래와 같았다. 

 

나는 신풍의 주가 방향성을 예측한 것이 아니었다.

회사 건전성과 밸류, 미래가치를 판단해 보았을때 

나는 투자하지 않겠다는 결론이 나왔다. 

 

무엇보다도 지금가격에 신규진입이 힘들다고 생각했었다. 

 

이후 주주들의 엄청난 욕을먹고 한달동안 댓글창을 닫아두었다. 

인신공격성 댓글부터 무차별적인 욕설이 난무하였다. 

 

오늘 신풍의 주가이다. 

주가의 방향을 예측한 것은 아니다.

당장이라도 세력이 두배 세배 올릴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런 주식에 투자하는 불나방이 되면 깡통 찰 수도 있다. 

 

그냥 현재 돈을 잘 벌고 미래에도 돈을 잘 벌 회사 널렸으니까

그런곳에 투자를 하자.

 

이제 신풍은 처다보지도 말자.

반응형
Comments